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|
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28 | 29 | 30 |
Tags
- C# task
- const
- Camera SPec 설명
- 포인트
- c# 비동기
- 동탄 수원 썬팅 블박
- async
- <body oncontextmenu = "return false" ondragstart = "return false" onselectstart = "return false">
Archives
- Today
- Total
끌림
block, non block 본문
Socket Mode
Blocking
- Server 가 Client 의 메시지를 받기 위해서 read 에서 기다림.
Client -> Server 로 Write 하기 전 까지 Server는 Read 에서 빠져나오지 못함.
- 어떤 시스템 콜을 호출 하였을 때, 네트워크 시스템이 동작을 완료할 때 까지 그 시스템 콜에서 프로세서가 멈 춤.
- accept(), connect(), send, sendto(), recv(), recvfrom()
Non Blocking
- Server가 Client 의 메시지를 받기 위해서 메시지가 있으면 받고, 없으면 넘어 감.
- 소켓 관련 시스템 콜에 대하여 네트워크 시스템이 즉시 처리할 수 없는 경우라도 시스템 콜이 바로 리턴되어 프로그램이 block되지 않게 하는 소켓 모드
- 통신 상대가 여럿이거나 여러 가지 작업을 병행하려면 nonblocking 또는 비동기 모드를 사용하여야 한다.
Comments